16.6.16

SAP Demand Signal Management (DSiM) 소개

그들은 예를 들어, 소비자 제품과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생산 있으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 업체에 대한 것이 특히 제조업체들에게뿐만 아니라 아무리 - 이해하고 최종 소비자의 수요 에 대응하기 위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고품질의 것이며, 그것은 소매 및 유통 센터에서 직접 최신 정보를 수송 수요 신호를 수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소매점의 POS 데이터 (POS) 또한 블로그에서 시장 전체의 통찰력 및 경쟁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제공하는 시장 조사 자료, 트윗 등 다른 데이터 소스를 통해 수신 수 및 기타 플랫폼.

문제는 이런 종류의 데이터를 별도로 유지되고 널리 같은 (영업, 마케팅, 공급망 및 IT) 그것을 소유하는 부문 간 운송 및 정렬 등의 내부 데이터에 대한 거의 모든 링키지 회사 전체로 확산되고있는 것입니다.

SAP 수요 신호 관리 (DSIM)은 차례​​입니다!

SAP HANA에 의해 구동되며, SAP의 수요 신호 관리는 ,, 등이 내부 마스터 및 트랜잭션 데이터 (예를 들면 출하) 외부의 POS 데이터와 시장 조사 데이터 등 대용량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일관된 중앙 집중식 의 인 메모리 데이터베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높은 질적 인 결과와 데이터를보고, 추가 처리를위한 공통의 데이터베이스를 달성하기 위해 업로드시 데이터의 통합, 클렌징과 조화를 보장하는 프레임 워크와 결합됩니다.

이를 통해 SAP 수요 신호 관리는 제조업체에 것을 가능하게합니다
그들의 판매 및 브랜드의 성능을 분석하고 개선
그들의 무역 촉진 효과를 높입니다
공급망의 재고 수준을 최적화
제대로 신제품 발표
소매점에서 중요한 재고 상황을 인식하고 취해 그 이후의 판매 손실 상황을 방지합니다
신속하게 현물 시장 동향과 편차
빠른 변화를 수요에 대응
...

이것은 메이커가 다른 무역 상대국 사이의 성능 추적하고 그 제품 브랜드와 마지막으로, 최종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일반적인 통찰력을 향상시키고 또한 카테고리의 성능을 분석 할 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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