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17

분산 원장 기술(DLT) 사용 사례 - 부동산 임대 프로세스를 위한 은행 보증

호주에 본사를 그룹의 기업은 상업용 부동산 임대 계약에 대한 은행 보증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기위한 블록 체인 (blockchain) PoC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IBM, Westpac, 쇼핑 센터 운영 업체 Scentre Group ANZ와의 협력을 통해 DLT (distributed ledger technology) 성공적으로 적용하여 현재의 종이 기반 은행 보증 문서의 필요성을 제거 있다고 보고 했습니다. 솔루션의 작동 방식과 은행 보증에 의존하는 다른 상황에서 사용할 있는 방법은 기술백서 통해 학인 있습니다.

Scentre Group 최고 재무 책임자인 Mark Bloom 성공적인 PoC 대해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보증의 발행, 추적, 요구를 위해 수십 전에 만들어진 낡은 갱신 프로세스는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11,500 개의 소매 업체가 보증의 임차 의무를 지원하여 보증을 수동으로 추적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고 노동력이 많이 소요되는 집중적 프로세스입니다. "

Westpac 실제 문서 관리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외에도 PoC 통해 여러 가지 변경을 통해 보증 상태를 추적하고보고하는 따르는 어려움을 포함하여 현재 은행 보증 프로세스의 비효율적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